A/S안내

homeHOME > 고객지원 > A/S안내
  • 1.보증
  • 1.1 보증 기간 본 제품의 무상보증기간은 판매일로부터 1년 또는 운전 누적시간 2,000시간중 선도래 시점입니다.
  • 1.2 보증 범위
    • 보증 범위는 당사 제품에 한합니다.
    •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납입품의 기능이 발휘되지 않는 장해가 생겼을 경우 무상수리 하겠습니다.
    • 무상수리는 수리를 원칙으로 하되 수리가 불가능 할 경우 신품으로 교환하여 드립니다.
  • 1.3 보증의 면책 다음과 같은 경우는 보증기간이라도 유상서비스로 처리됩니다.
    • 당사 카다로그 기재의 정격데이터 또는 선정기준을 벗어나는 조건하에서 운전되었을 경우.
    • 사용자의 과실로 인한 문제 발생 및 운송부주의로 인한 경우.
    • 사용자의 과실로 인한 문제 발생 및 운송부주의로 인한 경우.
    • 정품이 아닌 부품의 사용으로 인한 경우.
    • 천재지변(홍수, 지진, 화재등)에 의하여 발생한 경우.
    • 외부 장해에 의해 이차적으로 고장이 발생했을 경우.
    • 고객으로부터 지급된 또는 지정된 부품, 구동UNIT (예:전동기, 서보모터등)이 원인으로 장해가 발생했을 경우.
    • 납입품의 보관, 보수, 보전 관리가 적절히 행해지지 않고 취급이 올바르게 실시 되지 않은 경우.
    • 납입품을 사용함에 있어 운전장해등에 의해 고객이 입은 휴업기회 손실 및 당사 제품이외의 손상등의 보상요구에 대해서는 당사는 그 책임이 없습니다. 이상 내용은 국내의 거래 및 사용을 전제로 한정합니다. 다만, 해외에서의 사용에 관해서는 별도 당사와의 사전 협의에 의하는 것으로 합니다.
  • 1.4 예고 없는 고장을 대비하여 여유분의 감속기를 예비품으로 운영하십시오.
  • 1.5 보증기간 후의 고장원인 조사 및 수리는 모두 유상입니다. 또한 보증기간중에 있어서도 상기 보증범위외의 이유에 의한 고장 수리 및 고장원인조사는 유상으로 처리 되므로 본사 및 구입처에 문의해 주십시오.